반응형

KBS드라마 '인형의 집'에 출연중인 여신포스가 나는 박하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하나 나이는 올해 1985년생으로 34살입니다. 완벽한 비율의 키 165cm에 50kg의 몸매를 갖고 있어 최근에 활동을 많이 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박하나의 프로필을 보면 탤런트라고 되어있는데 과거 가수 데뷔를 했던 시절이 다시한번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통통한 모습이 눈에 띄지만 지금은 완전 여신포스가 나는 여배우로 잘나가고 있죠. 박하나는 2003년 윤경엽, 유기상, 우미진과 아이돌 그룹 '퍼니'로 활동 한적이 있습니다.


드라마에 출연하는 모습을 볼때마다 너무 예뻐서 계속 보게되고 다른 정보도 찾게 되더라구요. 몸매 또한 좋아서 가끔 비키니 입은 모습도 보게 되는데 남심저격할만한 몸매더라구요.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을때 데뷔후에는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다고도 밝혔으며 그때 역삼동 여신이라고 소문이 났었나 봅니다. 입담 또한 너무 좋아서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청순하면서도 많은 에피소드로 입담까지 가지고있고 연기할때는 또 180도 달라지는 박하나. 아직까지는 많이 유명해지진 못했지만 그녀의 활약에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아이돌 출신다운 댄스실력 또한 겸비하여 연기, 춤 모두 다 되는 배우입니다.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많이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현재는 박탐희 닮은꼴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박하나의 연기가 보고싶으신 분들은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인형의 집'을 보시기 바랍니다. 왕빛나, 김지성, 배누리, 이은형, 박하나 등이 출연하는 흥미진진한 드라마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