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N 토일 주말 드라마로 방영중인 '무법 변호사'의 주연을 맡은 이준기 서예지의 연기가 무척 기대가 됩니다. 워낙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이라 믿고 볼 수 있는 드라마 하나가 나와버렸네요. 무법 변호사는 5월 12일 첫방송을 시작했으며 드라마 '라이브'의 후속작입니다.


드라마 '무법 변호사'는 복수만을 위해 달려온 남자 이준기, 그의 복수와 진정한 성장을 담은 호쾌한 거악소탕 법정활극 입니다. 이 드라마의 줄거리는 가상도시 '기성'을 배경으로 하며,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 변호사가 어머니의 복수를 위해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변호사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법으로 싸우는 무법변호사 봉상필역을 맡은 이준기와 말보다 주먹이 먼저 나가는 하재이역을 맡은 서예지가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이들이 출연했던 얼마 안된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에서 이준기의 압도적인 분위기에 완전히 몰입을 했었고, '구해줘'의 서예지 또한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어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큽니다.


이번 드라마 '무법변호사'에서의 이준기와 서예지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가장 기대가 되고 있으며 '크리미널 마인드'에서 이준기는 그렇게 밝은편이 아니었고 서예지 또한 마찬가지로 '구해줘'에서 보여줬던 연기는 단 한번도 웃는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연기였습니다. 분위기파 배우들이라 잘 맞을꺼라 예상이됩니다.


무법변호사에서 이준기와 서예지가 맡은 역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준기는 무법로펌 변호사인 봉상필 역을 연기합니다. 어린 시절 어머니의 비참한 죽음을 목도한 이래 아픔과 분노로 뒤엉켜 어머니의 복수가 '생의 목적'이자 '절대 미션'이 되어버린 인물입니다. 변호사가 되기 전 조직에 몸 담았던 일명 '학교 다녀온 변호사'로 무법을 이용하여 주먹을 앞세운 무법자와 정법을 이용해 정의를 꿈꾸는 변호사 사이를 넘나들며 활약하게 됩니다.


서예지는 UN 국제 사법재판소 변호사에서 무법로펌 사무장을 맡는 역을 맡았습니다. 유치원 다닐 때부터 모든 면에서 자기 주도형으로 살아온 인물이고 머리보다 주먹이 먼저 나가는 자칭꼴통 센캐 변호사입니다. 법과 정의를 위해 자신의 인생을 건 멋진 변호사로 활약하다 판사에게 폭행을 가한 사건으로 봉상필의 무법로펌 사무장으로 일하게 됩니다.


상필(이준기)과의 만남 이후에는 단단하게 구축해온 자신의 신념이 송두리째 흔들리게 되는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이준기 서예지 외에 무법 변호사 등장인물도 살펴보면 굉장히 기대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합니다. 최민수, 이혜영, 안내상, 이한위, 전진기, 차정원, 엄혜란, 김병희 등 어떤 관계가 형성되었는지 인물관계도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역시나 하재이(서예지)와 봉상필(이준기)는 후에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내용인 이 드라마는 하재이와 봉상필 주변인물들 때문에 더욱 더 긴장을 하면서 보게됩니다.


차문숙(이혜영)은 기성지법 부장판사로 법조계 안팎의 존경을 받는 '마더 테레사'입니다. 그녀의 판결을 듣기 위해 재판을 보러 오는 골수팬이 있을 만큼 기성시의 절대여왕 같은 존재지만 사실 각종 이권을 독식하고 밑 빠진 탐욕을 드러내는 '악의 화신'입니다. 그녀 앞에 봉상필이 나타나면서 20년동안 굳건했던 철옹성이 흔들리기 시작하게 됩니다.


안오주(최민수)는 오주그룹 회장으로 어시장 깡패에서 재벌 회장까지 기어 올라온 권력욕에 휩싸인 후안무치 야망남 입니다. 자신의 파렴치한 과거와 추악한 본색을 숨기고자 합니다. 이 외에도 차문숙의 사람들로 남순자(엄혜란), 강연희(차정원), 고인두(전진기)가 있으며 안오주(최민수)의 사람들로 석광동(최대훈), 우형만(이대연) 등이 출연합니다.

어디에서나 항상 돌발행동을 하는 최민수씨는 제작발표회때 무릎을 꿇고 사죄하는 포즈를 취하기도 하였으며 이에 이준기는 박장대소 하기도 했습니다. 최민수씨는 안오주 캐릭터를 위해 감독과 논의 후 M자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무법변호사'는 매주 토일 밤 9시에 시작됩니다. 이 드라마는 총 16부작 예정이며 법정물, 복수물을 다루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첫방송 시청률은 아주 선전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의 배경으로 설정된 기성시는 '비단으로 지은 성'이라는 뜻을 가졌으며, 안개의 도시로도 불리는 가공의 도시입니다. 배트맨 시리즈의 고담시를 모티브로 삼은듯 합니다.


최근 방송에서는 이준기가 서예지의 목숨을 구한 내용으로 봉상필(이준기)과 하재이(서예지)가 손을 잡고 우형만 형사(이대연)의 억울한 누명을 벗겨내는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아직은 드라마 초반을 달리고 있는 '무법 변호사'는 갈수록 흥미진진한 내용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준기는 '개와 늑대의 시간' 이후에 김진민 PD와 '무법 변호사'에서 11년만에 재회를 하게 되었으며 최민수는 '로드 넘버 원', '오만과 편견' 등에 이어서 김진민 PD와 다시 재회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무법 변호사'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보고싶으신 분들은 공식 페이스북 무법 변호사에도 영상들이 올라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예지는 이전 드라마에서 머리가 굉장히 길었었는데 13년만에 현재 캐릭터를 위해 긴 머리를 자르고 단발로 변신을 했습니다.


무법 변호사 재방송이나 다시보기 하실 분들은 편성표 확인후에 시간대에 맞춰 보시면 되고 모바일 생방송은 tvN 드라마 같은경우 티빙(tving)에서 무료보기가 가능합니다. 드라마 '무법 변호사'는 6%대 시청률로 좋은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준기와 서예지의 케미가 더욱 돋보일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사진출처 : 무법변호사 공식 홈페이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