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법변호사 몇부작<출처 : 무법변호사 홈페이지>

tvN에서 새로 5월 12일 첫방송을 시작한 '무법 변호사'에 출연하는 등장인물에 사실 좀 놀랐습니다. 서예지, 이준기, 이혜영, 최민수, 안내상, 이한위 등 분위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동했기 때문입니다.


요즘 tvN 드라마는 색다른것 같습니다. 무법 변호사는 처음부터 적을 드러내고 시작하는 드라마라서 그런지 언제 반전이 나올지 장담할 수 없더라구요.


크리미널마인드에 나온 이미지와 비슷한데 이준기 연기력은 정말 분위기를 압도하게 되는 최고의 배우입니다. 이준기 서예지가 어떤 인물로 출연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무법 변호사 등장인물


무법 변호사 서예지(허재이역) 26세 무법로펌 사무장으로 철저한 자기관리와 노력은 누구도 따라올자가 없을 정도로 모든면에서 자지주도형으로 살아왔습니다. 어릴 때 엄마가 실종된 아픔이 재이의 명치를 짓누르고 있는데요, 아버지와 하기호와 18년간 엄마를 찾아 헤맸지만 결국 찾지 못했습니다.

무법 변호사 이준기(봉상필역) 28세 무법로펌 대표 변호사입니다. 어릴 때 인권변호사였던 엄마의 죽음을 눈앞에서 보게됩니다. 서울로 도망쳐 강북을 주름잡던 외삼촌, 조폭 두목 최대웅의 보호 아래 성장하며 낮엔 주먹을 연마하고 밤엔 쌍코피 터져가며 법전을 섭렵하고 결국 대한민국에서 전무후무한 조폭변호사가 되었습니다.


그 외에 악의 세력은 차문숙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무법 변호사 이혜영(차문숙역) 50대 중반 기성지법 판사. 기성지역 법조 명문가의 고명딸입니다. 그녀앞에 최진애의 아들, 봉상필이 나타나 그녀의 수족들을 하나씩 잘라내기 시작합니다.


무법 변호사 남순자(염혜란), 강연희(차정원), 고인두(전진기)까지가 차문숙의 사람들입니다.


무법 변호사 안오주(최민수) 50대 중반 오주그룹 회장입니다. 젊은 시절 일명 '자갈'로 통했던 어시장 깡패지만 지금은 향토기업의 댄디한 회장님입니다. 뱀같이 이글거리는 눈빛만큼 위험하고 비릿한 야망은 지닌 남자입니다.


안오주의 사람들은 석관동(최대훈), 우형만(이대연)입니다. 이번 최민수의 역할이 굉장히 중요해 질 것 같습니다.


무법 변호사 인물관계도


허재이의 엄마 많이 베일에 쌓여있습니다. tvn드라마는 항상 긴장을 하면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드라마 무법변호사 줄거리


법으로 싸운다! 무법 변호사. 인권변호사인 엄마의 죽음을 눈앞에서 목도한 후, 엄마의 복수가 '생의 목적'이자 절대 미션이 되어버린 소년 봉상필이 절치부심 18년을 준비해온 복수이자 최고의 승소율을 자랑하는 변호사가 된 상필이 기성으로 내려가면서 이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코믹, 액션, 멜로 원하는건 다 해드리는 무법변호사라서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입니다.


최민수와 이혜영, 이준기와 서예지의 대립이 앞으로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더욱 기대가 되는 '무법 변호사'입니다.


최근 나온 드라마마다 대박을 치고 있는 최민수씨의 독보적인 연기가 벌써부터 상상되고 기다려집니다. 드라마 무법변호사 몇부작인지 벌써 부터 궁금해지시죠. 7월 1일까지 총 16부작으로 방송 예정입니다. 매주 토,일 오후 9시에 시작하는 tvN드라마 '무법 변호사' 놓치지 말고 빅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